[카트라이더 리그] 한화생명e스포츠, 락스 랩터스 압도하고 첫 승 신고

게임뉴스 | 심영보, 김홍제 기자 |




한화생명이 첫 승 신고를 했다.

3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B조 풀리그 1경기가 열렸다. 리그 첫 경기에 출전한 우승 후보 한화생명e스포츠가 락스 랩터스를 2:0으로 깔끔하게 제압했다. 문호준의 레이스는 이번 시즌도 계속된다.

스피드전은 한화생명의 압승이었다. 한화생명은 1라운드에 화끈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엎치락뒤치락하는 과정에서 막판 집중력을 발휘했고, 1-2-3위를 모두 가져가는 결과를 만들었다. 물론 주춤할 때도 있었다. 2라운드에는 락스가 저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챙겼다.

그러나 3라운드부터 완전히 한화생명의 페이스였다. 일찍부터 선두 그룹에 한화생명의 이름을 다수 몰아넣으며 공격적인 운영을 했다. 그 결과, 3-4라운드에 1-2-3위를 따내는 완벽한 경기력으로 락스를 가뿐하게 제압했다.

분위기는 아이템전에서도 바뀌지 않았다. 스피드전에서 쾌속 레이스를 펼친 한화생명 배성빈이 계속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아이템전 1라운드에도 1~3위까지 모두 한화생명의 차지였다. 락스는 이번에도 2라운드를 잡으며 반격의 자세를 취했지만, 역전의 여력은 없었다.

3라운드에 최영훈과 이은택이 아이템전에 강점을 과시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4라운드는 대역전승이었다. 락스가 빠르게 후반까지 앞서며 승리가 예상됐지만, 최영훈 기막힌 아이템 사용으로 역전을 이끌어냈다. 한화생명의 완승으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B조 1경기 팀전 결과

팀전 B조 1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2 vs 0 락스 랩터스
스피드전 한화생명e스포츠 3 vs 1 락스 랩터스
아이템전 한화생명e스포츠 3 vs 1 락스 랩터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