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신생 프로팀 SGA, 아이템전 역스윕으로 극적인 승리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10일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풀리그 26경기에서 SGAe스포츠가 STARLIGHT에게 2:0 승리를 거뒀다. 아이템전에서는 0:2로 밀리고 있는 상황에서 극적으로 역전에 성공하는 끈기를 보여줬다.

SGA와 STARLIGHT은 스피드전에서 각축을 벌였다. 한 트랙씩 주고받은 가운데 SGA가 뒷심을 발휘했다. 안혁진의 선전을 비롯해 다른 팀원들이 상대 에이스를 제압했다. 몸 싸움에서 확실히 SGA가 우위를 점하는 모습이었다. 속도전에서 SGA는 안혁진-장건을 앞세워 첫 트랙 패배 이후 내리 세 트랙을 휩쓸며 SGA가 스피드전을 승리로 출발할 수 있었다.

아이템전은 STARLIGHT가 우세한 상황을 이어갔다. 스피드전과 달리 안혁진을 제치면서 첫 트랙을 가져갔다. 정유민이 두 트랙에서 선두권을 장악한 뒤, 김정제가 막판 스퍼트로 1위로 들어오며 연이은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위기의 SGA는 안혁진이 한 번의 질주로 버텨줬다. 이현진까지 힘을 발휘해 SGA가 2:2 동점까지 추격할 수 있었다. 장건이 미드 라인에서 순위권을 뒤흔든 플레이가 유효했다. 마지막 마무리까지 SGA가 물폭탄으로 상대 발목을 잡아 승리하며 극적인 아이템전 승리로 마무리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풀리그 경기 결과

26경기 SGAe스포츠 2 VS 0 STARLIGHT
1세트 SGAe스포츠 3 VS 1 STARLIGHT - 스피드전
2세트 SGAe스포츠 3 VS 2 STARLIGHT - 아이템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