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포토] 최고의 피파 실력을 가진 고등학교는 어디? '고등피파' 올스타전 현장

포토뉴스 | 유희은 기자 | 댓글: 4개 |
전국 고등학생들이 학교 대표팀을 구성해 '피파 온라인 4' 대결을 펼치는 학교 대항전 고등피파 올스타전이 금일(17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고등피파 올스타전은 각 학교마다 3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복수고(대전)’, ‘성도고(부산)’, ‘의정부고(경기)’, ‘대신고(대전)’, ‘중앙고(동탄)’ 등 5개 고교 선수들로 구성된 두치와 뿌꾸팀과 ‘인창고(구리)’, ‘중앙고(강릉)’, ‘남산고(부산)’, ‘라온고(평택)’, ‘명륜고(강릉)’, ‘세화고(포항)’ 등 6개 고교 선수들로 구성된 원창연 팀으로 나뉘어 팀 대결을 펼쳤는데요.

각 지역의 피파 온라인 4를 사랑하는 학생들이 모인 현장은 골이 터질 때마다 뜨거운 함성으로 가득했습니다. 그 모습은 마치 실제 축구 경기장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주기도 했는데요. 최고의 피파 실력을 갖춘 고등학교는 어디일까요? 고등피파 올스타전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 고등피파 올스타전이 펼쳐지는 세종대학교 대양홀



▲ 많은 고등학생들이 현장을 방문해주었습니다.






▲ 입장 표를 교환하고



▲ 치어풀도 작성한뒤



▲ 경기장 안으로 입장! 정말 사람이 많죠?



▲ 오늘 학교 대표팀 코치진으로 나선 프로게이머 신보석, 원창연의 모습도 보이네요.



▲ 페어 플레이를 다짐하며 다같이 화이팅을 외치고



▲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됩니다.



▲ 총 7라운드까지 진행되는 오늘의 경기



▲ 모두들 진지하게 경기에 임하는데요.



▲ 이 우승컵을 차지하게 될 팀은?



▲ 두 팀이 번갈아가며 승리를 차지하는 가운데



▲ 결국 두치와 뿌꾸 팀이 최종 스코어에서 앞서며 우승컵을 들어올리게 됐습니다.



▲ 승리팀 감독과 코치에게는 맞춤 정장이!



▲ 두치와 뿌꾸 팀 축하합니다~ 다음에 만나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