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드디어 시작된 명예의 전장 정규 시즌! 프리 시즌과 다른 점은?

게임뉴스 | 이인규 기자 |
한 달간 치열한 혈투가 벌어졌던 명예의 전장 프리 시즌이 종료되고 16일 정규 시즌이 시작되었다. 명예의 전장은 같은 서버에 속한 유저들과 3:3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실시간 PvP 콘텐츠다. 정규 시즌은 16일부터 약 6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프리 시즌보다 풍성한 보상은 물론 리그 1위에게는 마법/물리 공격력 668과 명중 676, HP 회복량 375를 올려주는 챔피언 칭호가 부여된다.





■ 같은 듯, 다른 듯! 정규 시즌과 프리 시즌의 차이점은?

▶ 참여 시간 변경!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22시!

프리 시즌과 달리 정규 시즌에는 22시부터 1시간 동안 명예의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시간이 정해져 있는 만큼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전투 시간과 대기열 시간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횟수가 정해진다. 프리 시즌에서처럼 1회라도 명예의 전장에 더 참여하려면 최대한 전투를 빠르게 끝내고 바로 대기열에 참여해야 한다.



▲ 유저들의 의견을 통해 명예의 전장 참여 시간이 결정되었다.


▶ 골드를 넘어 레전드까지! 리그 5종 추가!

명예의 전장 정규 시즌 시작과 함께 새로운 리그도 함께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리그는 플래티넘과 다이아, 마스터, 그랜드 마스터, 레전드다. 플래티넘과 다이아 리그는 이전 브론즈와 실버, 골드 리그처럼 1등급부터 3등급까지 나누어져 있으며 1등급 달성 후 다음 리그에 진출할 수 있다. 마스터와 그랜드 마스터, 레전드 리그는 앞서 이야기한 리그와 달리 하나의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다.

리그가 다양해진 만큼 리그 승급에 필요한 점수에도 변화가 생겼다. 최초 브론즈 3등급 리그는 900점부터 시작하여 1200점 달성 시 실버 리그로 승급하며, 골드 리그는 1500점, 플래티넘 리그는 1800점, 다이아 리그는 2100점, 마스터 리그는 2400점, 그랜드 마스터 리그는 2700점, 레전드 리그는 3000점 이상을 달성해야 한다.





▶ 리그가 오르면 획득 가능한 주화도 많아진다!

명예의 전장 주화 교환소에서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명예의 전장 주화(이하, 주화)는 소속된 리그에 따라 하루 획득 가능한 주화의 양과 경기 보상으로 주어지는 주화의 양이 달라진다. 리그에 따른 하루 획득 가능 주화와 경기 보상 주화의 양은 아래와 같다.



▲ 리그별 일일 획득 가능 주화와 경기 보상 주화 정보


▶ 소속 리그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물품이 달라진다!

정식 리그 시작과 함께 명예의 던전 상점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 명예의 전장 주화 교환소에서 구입할 수 있었던 상품 중 대형 육성석 상자가 삭제되고 연금술의 서 -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3종이 연금술의 서 -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 상자로 통합되었으며, A/S급 영웅의 귀걸이와 연금술의 서 - S/R/SR 특성의 돌, 명예의 소환 상자가 추가되었다.

각각의 물품은 프리 시즌에서처럼 소속 리그에 따라 구입 가능한 물품이 달라진다. 먼저 연금술의 서 - R급 특성의 돌은 실버 3에 구입할 수 있고 연금술의 서 -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상자는 골드 2에 해금된다. 플래티넘 3에는 연금술의 서 - SR등급 특성의 돌과 명예의 소환 상자 10+1개가 열리며 다이아3 달성 시 A급 영웅의 귀걸이를, 마스터 달성 시 S급 영웅의 귀걸이를 구매할 수 있다.



▲ 소속 리그별 구매 가능한 물품 정보



▲ 명예의 소환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물품 정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