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콘서트에 갈 기회! '뱅드림', 공식 커뮤니티 인증 이벤트 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일본 콘서트 티켓을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5월 12일(토)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Poppin'Party HAPPY PARTY(팝핀파티 해피파티)’ 콘서트 현장을 방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인기 성우들이 총출동해 게임 속에서 들을 수 있었던 음악을 직접 연주하고 노래하며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4월 1일(일)까지 게임 내 '석양, 선명해지고' 이벤트에서 15만 포인트 이상을 획득한 뒤,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여자 중 두 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과 항공권, 숙박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5일(목)에 발표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라이브뷰잉 행사를 통해 콘서트를 한국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한 적은 있지만, 콘서트 현장에 직접 갈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일본 현지에서도 표가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한국 이용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