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안드로이드 버전 7월 출시된다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16개 |

아카디아 베이에서의 사건과 우정을 다룬 어드벤처 게임,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가 오는 7월 안드로이드로 출시될 예정이다.

돈노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스퀘어 에닉스에서 퍼블리싱한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는 시간을 돌릴 수 있는 주인공, 맥스가 아카디아 베이에서 일어나는 미스테리를 풀어가는 과정과 친구와의 우정을 다룬 게임이다. 유저는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이야기를 전개하게 되며, 시간을 돌려 다시 선택하거나 잘못된 일을 되잡게 된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는 총 5개 에피소드로, 음악과 카메라 연출, 그리고 스토리로 호평받았다.

2015년 PC 및 PS, Xbox로 출시된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는 지난 2017년 12월 iOS로 출시된 바 있다. 또한, 이의 후속작으로 친구 클로이의 이야기를 다룬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은 3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7년 PS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안드로이드 버전의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안드로이드 버전은 모바일 풀 터치 스크린을 위한 UI로 개선되었으며, 사진을 찍고 필터로 보정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포토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친구들과 게임의 진행 상황이나 스토리 내에서 어떤 선택을 했는지 비교해볼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