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꾸준한 인기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최근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컨셉으로 GM(게임 운영자)과 이용자들의 소통이 활발하다. 유저들 스스로 원하는 이벤트를 요청하고 운영자들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직접 게임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6일(월)부터 유저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를 소비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용은 물론 보상상품까지 공식 커뮤니티의 유저 동향이 적극 반영됐다. 운영진들은 향후에도 적극적인 의사소통으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용자들은 “소통하는 GM이 보기 좋다”, “우리들의 댓글이 이벤트에 적용되어서 즐겁다”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15년 출시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항상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인기 웹툰 ‘프리드로우’, ‘외모지상주의’, ‘복학왕’은 물론 일본 애니메이션인 ‘히로아카’ 등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와이디온라인은 “올해도 역시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국내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에 있다”라며, “3년의 서비스 기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유저분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신선한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선보이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또한 “2월에는 강력한 원작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RPG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