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선택받은 삶, '상류사회'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지니어스게임




지니어스게임(GeniusGame)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상류사회’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상류사회’는 다양한 스타일의 기업 경영을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 수많은 인연을 만나면서 50명의 핵심 직원을 영입해 이들과 함께 자신의 기업을 성장시키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용자는 고급 외제차와 별장, 요트 파티 등 누구나 꿈꿔본 상위 1%의 생활을 만끽할 수도 있다. 또한, 결혼 상대자부터 자녀계획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전 세계를 들썩이는 금융 위기 사건들도 직접 결단하는 등의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첨단 기술 연구, 제품 생산과 판매 등의 경영을 통해 기업의 세력을 더욱 강화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상류사회'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면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스포츠카 선물, 자본 선물, 고급 랜덤 속성, 럭키 수표 등의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상류사회'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게임 속 화려한 배경을 엿볼 수 있음은 물론, 주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니어스게임 관계자는 “상류사회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과 함께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다.”라며, “사전예약과 함께 이용자분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이용자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높은 완성도의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