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권력: THE RULERS’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권력: THE RULERS(이하, 권력)’의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권력’은 경쟁과 화합을 통한 치열한 전투로 성지를 얻어 영토를 넓혀 나가는 모바일 MMRPG이다. 국가 연맹을 맺고 참가해 연맹국을 도우며 전투를 벌이는 국가전을 비롯해 건설전, 정복전 등의 다양한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팀원 중 한 명이 지정된 레벨을 달성했을 때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팀 시스템과 임무들을 완성해 활약도를 달성하거나 클럽에서 미션을 완료했을 때 제공되는 노블레스 경험치, 이용자의 경험치 손실을 최소화하는 회수 시스템 등을 준비해 육성을 용이하게 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소개 영상에서 ‘권력’의 4가지 직업 워리어, 나이트, 아처, 위자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워리어는 근처 몬스터에게 스플래시 데미지를 입히며 적군들 속에서 더욱 강력해진다. 충성스러운 기사단인 나이트는 창을 들고 적을 공격하며, 아처는 활을 이용해 원거리의 적에게도 막강한 공격력을 발휘한다. 위자드는 적에게 강한 화염 데미지 피해를 주며 적의 공격을 제어한다. 영상을 통해 각 직업이 가지고 있는 이러한 특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권력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캐릭터들의 매력과 게임의 전반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사전 지식도 미리 습득하시고,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할지도 미리 정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