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작 MMORPG '다인', 시노자키 아이 1차 TVCF 메이킹 영상 공개

동영상 | 안슬기 기자 |
자료 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의 1차 TV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선 '다인' TVCF의 촬영에 임하는 시노자키 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시노자키 아이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에서는 한국 방문 소감과 '다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영상의 주인공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에서 다방면의 연예 활동을 펼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델 겸 가수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배우 김옥빈과 한효주도 메인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각각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을 대표하는 인물로 묘사되고 있으며, '운명의 적과 만나다'라는 슬로건과 감각적인 CF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다인'은 이용자가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고 상대 진영 이용자들과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로, 대부분의 오픈 필드 지역에서 기습을 당하거나 직접 적을 공격할 수 있어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든다.

이용자들은 전사, 마법사, 암살자, 소환사 4종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성장시키고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각 직업이 가진 특성과 역할에 맞춰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고, 대규모 PVP 전투나 레이드 전투에서 활약할 수도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즐겁게 CF 촬영에 임한 시노자키 아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다인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라며, 게임도 완성도 높은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인'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해 신청자 전원에게 300 블루 다이아, 5만 실버, 보석팩 등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공식카페 가입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시노자키 아이 화보집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