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캐릭터 '크리스마스 아야네'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야네(크리스마스)’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아야네(크리스마스)’는 시즌성 한정판 3성급 캐릭터로, 전방에서 절대적 위력의 필살기를 사용해 적을 쓰러트리는 능력이 특징인 곰인형 소녀다. 특히, 필살기 ‘푸우키치 산타 스톰’은 자신의 에너지를 소모해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스킬을 통해 물리 공격력을 올릴 수 있어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는데 큰 역할을 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여덟 번째 지역 ‘파에톤 벌판북〮부’를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9장 7화~막간’을 선보인다. 또한, 최고 레벨을 115까지 확장하고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테마 가구’를 추가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가오는 설날을 기념해 22일(수)부터 2월 3일(월)까지 13일 간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4일(금)부터 2월 3일(월) 중 최대 7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근하신년 새해 로그인 보너스’로 ‘운세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15일(수)부터 21일(화)까지 커뮤니티 이벤트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300 ’쥬얼’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16일(목)부터 31일(금)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500 ‘쥬얼’을 지급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