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브랜드 사이트 오픈, 6월 4일부터 사전등록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EOS RED)의 사전등록을 오는 6월 4일부터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포션 게임즈는 5월 22일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의 세계관을 미리 공개했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에오스' 세계관의 50년 후 이야기를 이어간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는 6월 4일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에오스 레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특징, 플레이 영상, 서비스 운영방향 등을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 일정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철저한 준비와 빠른 대응으로 유저분들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5월 2일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카페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에오스 레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영상 및 OST 영상을 공개하였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