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발매 예정 스위치 신작 타이틀 3종 소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BRAVELY DEFAULT II』,『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Immortals Fenyx Rising』 등, 발매 예정 소프트웨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 새로운 4명의, 새로운 세계의 이야기, 『BRAVELY DEFAULT II』




BRAVELY 시리즈, 옥토패스 트래블러 개발진이 제작한 신작 RPG가 2021년 2월 26일(금), Nintendo Switch로 발매된다. 음악은 BRAVELY DEFAULT에 참여한 Revo(Sound Horizon/Linked Horizon)가 담당했다.

브레이블리 디폴트2는 브레이브, 디폴트 기반 배틀과 잡, 어빌리티를 조합한 파티 메이킹 시스템 등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요소는 그대로 가져온 것이 특징이다. 본 작품은 한글화되어 2021년 2월 26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9,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 Nintendo Switch™ 최초! 완전 신작의 '목장이야기'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에서 플레이어는 과거의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기르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 경영을 할 수 있다. 마을 주민들과 만나 교류하며, 연애를 즐기는 등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는 등,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본 작품은 한글 자막을 지원하며 2021년 2월 25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 위험에 빠진 그리스 신들을 구하세요! 『Immortals Fenyx Rising』




황금의 섬이 사악한 저주에 빠지고 말았다. 피닉스가 되어 어둠의 저주로부터 그리스 신들을 지키기 위한 과업을 완수하자. 신화 속 괴물과 맞서고, 신들의 힘을 획득하면서 진정한 영웅으로 성장할 수 있다. 그리고 그리스 신화 속 가장 치명적인 타이탄 티폰을 물리쳐야 한다. 역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전투가 당신을 기다린다.

이 게임은 2020년 12월 3일 출시하며, 한글 자막을 지원한다. 희망소비자가격 55,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닌텐도 e숍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구입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