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발할라, 30일부터 옥션 단독 예약판매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어쌔신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의 국내 예약판매 일정과 예약특전, 각 에디션별 구성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PS4 버전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PS5 버전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11월 11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Xbox Series X 버전 패키지는 10월 30일 부터 10월 9일까지 일반판 선주문을 옥션 단독으로 진행한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에서 플레이어는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되어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오픈월드를 탐험하며 잉글랜드의 암흑시대를 헤쳐나가야 한다. 적들을 습격하고, 정착지를 개척하고, 퀘스트를 통해 정치력을 키워나가며 언젠가 발할라의 신들과 함께할 자리를 확보한다.

또한, PlayStation®4, PlayStation®5 버전의 예약특전으로는 광전사의 길 추가 미션이 포함되며, 골드 에디션과 얼티밋 에디션은 특제 스틸북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의 패키지는 PlayStation®4, Xbox Series X 버전이 11월 10일, PlayStation®5 버전이 11월 12일 정식 발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