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독점 스포츠 게임 '얼티메이트 라이벌즈' 아케이드에 공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애플은 Bit Fry Game Studios, Inc.에서 제공하는 ‘얼티메이트 라이벌즈(Ultimate Rivals)’를 13일 공개했다.

얼티메이트 라이벌즈는 스포츠 및 게임 업계 최초로 하키, 농구, 미식축구, 야구, 축구의 프로 선수들을 하나의 정식 라이선스 비디오 게임에 모은 새로운 스포츠 게임 프랜차이즈이다. 프랜차이즈의 첫 타이틀인 ‘Ultimate Rivals: The Rink’에서 플레이어는 신나는 2대 2 하키 경기를 펼칠 선수를 50여 명의 슈퍼스타 선수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알렉스 오베치킨(Alex Ovechkin)과 알렉스 모건(Alex Morgan) 조합으로 디애런 폭스(De’Aaron Fox) 및 호세 알투베(Jose Altuve) 팀이나 스카일라 디긴스-스미스(Skylar Diggins-Smith) 및 웨인 그레츠키(Wayne Gretzky) 팀과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스포츠 영웅의 다양한 조합에서 독특한 플레이 방식이 언락(unlock)되며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대결에서 AI와 겨루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맞붙을 수도 있다. 얼음 위에서 플레이어의 빠른 반사 작용으로 액션을 끌어내며 생생한 시각적 효과 및 몰입형 사운드 FX를 통해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Ultimate Rivals: The Rink’는 오늘부터 Apple 아케이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2020년 봄에는 NBA 라이선스 농구 게임인 ‘Ultimate Rivals: The Court’가 출시될 예정이다.

Bit Fry Game Studios, Inc.의 CEO 겸 창립자이자 ‘Ultimate Rivals’의 크리에이터인 벤 프라이들린(Ben Freidlin)은 “우리는 스포츠 비디오 게임의 법칙들을 모두 찢어버리고 다음 세대를 위해 새로 쓰고 있다. 게이머를 최우선하여, 스포츠 종류를 불문하고 그들이 생각하는 대로 최강의 팀을 만드는데 상상력을 최대한 펼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Apple 월드와이드 마케팅 수석부사장인 필 쉴러(Phil Schiller)는 “Apple 아케이드와 함께, 우리는 모든 작품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의 경계를 허물며 지평을 넓히는 선별된 게임들을 제공하는데 전념할 것이다. ‘Ultimate Rivals’ 프랜차이즈는 바로 그런 것이다” 라며, “‘Ultimate Rivals: The Rink’는 새롭고 훌륭한 Apple 아케이드의 신작이며, 모두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한다.

‘Ultimate Rivals’는 누구나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선수로 플레이 할 수 있게 해주는 흥미진진한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부드러운 초당 60프레임 그래픽, 빠른 반응 속도의 컨트롤, 최첨단 시청각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Ultimate Rivals’에서는 NHL, NBA, NFL 선수 협회 (NFLPA), MLB, WNBA 및 미국 여성 축구 대표팀 선수 협회 (USWNTPA)의 라이선스 선수는 물론 웨인 그레츠키(Wayne Gretzky)와 같이 이미 은퇴한 전설도 만나볼 수 있다.

장기간 게임의 깊이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해서 선수 명단을 추가할 계획이다. 아케이드 규칙으로 진행되는 짧은 게임 세션은 게임의 접근성을 극대화하며, 깊은 재미와 함께 스킬이 가장 뛰어난 플레이어일 수록 승리할 가능성이 커지는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터치 컨트롤 또는 블루투스 연결 콘솔 컨트롤러를 사용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대결을 즐길 수도 있고 AI를 상대로 1인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