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7,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 이미지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은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로 2020년 1월 16일(목)에 발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활약하는 드라마틱 RPG이다.

본작의 무대는 「도쿄 카무로쵸」「오사카 소텐보리」 그리고 새 무대 「이세자키 이진쵸」 세 도시가 등장한다.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는 카무로쵸의 3배 이상에 달하는 크기이며, 「쇼쿠안 거리 에어리어」「스낵 거리 에어리어」「풍속가 에어리어」「이세자키 로드 에어리어」「진나이역 에어리어」「반점 골목 에어리어」「코리아타운 에어리어」「차이나타운 에어리어」「하마키타 공원 에어리어」와 같이, 에어리어마다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거리들로 구성되어 있다.

카스가 일행이 잡 체인지를 하기 위해 필요한 시설 고용 지원 센터 미사키가 있다. 또한, 노숙자들이 살고 있는 에어리어나 수상한 분위기가 풍기는 요리주점이 늘어선 에어리어 등, 이세자키 이진쵸 안에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에어리어이다.

용과 같이7은 시리즈의 최신작인 드라마틱 RPG이다. 새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악당들을 물리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