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수집 RPG 여신차원, '스왈로우씨' 콜라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여신차원




방치형 수집RPG 모바일게임 '여신차원' 스왈로우씨 콜라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디앤씨오브스톰은 7월 5일(금) 방치형 수집 RPG 중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여신차원’에 대하여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되고 있는 인기 화제작 ‘보스 몹답게 행동하세요. 스왈로우씨’ 콜라보레이션 소식과 함께 7일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치형 수집 RPG ‘여신차원’은 5월에 출시하여 방치형 게임에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지난번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에 이어 ‘보스 몹답게 행동하세요. 스왈로우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멜쥬와 레네 캐릭터의 여신화 등장인데, 원작에서 여성 히로인으로 활약상이 큰 만큼 UR 등급으로 제작되었으며 일러스트레이션 또한 원작, 원화를 담당하고 있는 삽화가 참여로 원작의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이후, 많은 유저분들이 다음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궁금증과 문의가 많았다.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되고 있는 ‘보스 몹답게 행동하세요. 스왈로우씨’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단순히 업데이트에 그치지 않고 여신차원을 사랑하는 모든 유저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을 주고 계시는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한국형 여신 캐릭터는 물론, 여러분들이 기다리던 더 크고 기쁜 소식으로 조만간 다시 찾아 뵙겠다’라고 말하였다.

현재, ‘여신차원’은 방치형 RPG에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공식카페에서 도 이번 업데이트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