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인벤 부스, 행사 라인업&스케줄 공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11개 |


[▲지스타 인벤 부스 홈페이지]

게임 미디어 플랫폼 인벤(대표 서형준)은 오늘(25일) 지스타 특별페이지를 오픈하고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올해 60 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인벤 부스에서는 메인 스테이지 행사를 통해 다양한 퀴즈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인기 게임 체험존, 마켓 인벤 팝업 스토어 등 여러 부대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인벤 부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 '아키에이지', '콜오브듀티 모바일', '하스스톤', '오버워치' 등 인기 게임 이벤트가 개최된다. 특히 인기 인플루언서 보겸과 펑티모가 팀을 만들어 '콜오브듀티 모바일'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꽃빈, 김정민, 미로, 용봉탕, 빈본, 루밍쨩 등이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마켓 인벤 팝업 스토어는 올해는 더욱 규모를 확장해 돌아왔다. 마켓 인벤에서는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그라운드', '마인크래프트' 등의 유명 굿즈가 판매된다. 아울러 현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종류는 마켓 인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및 AMD 퀴즈 이벤트, LoL 드래곤X팀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벤 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켓 인벤 부스 모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