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쌍삼국지' 왕자전쟁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RPG ‘쌍삼국지’ 첫 업데이트로 왕자전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1일(금) 밝혔다.

오픈 후 21일 이상 된 서버 내 60레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왕자전쟁은 장수 획득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장수와 영혼을 사용해 1:1로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다. 경기 시작 전 자신의 진형에 편성할 장수를 선택, 서로 동등한 조건에서 대전을 펼치는 만큼 다양한 용병술을 활용한 전략과 전술로 상대를 물리치는 위해 치열한 두뇌싸움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왕자전쟁은 경기 결과에 따라 등급이 상승하거나 하락하며, 시즌제로 운영돼 시즌 종료 후 등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한편, ‘쌍삼국지’는 신청만 해도 매달 일정 금액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쌍멤버십을 필두로 이용자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20레벨, 30레벨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복권을 지급하고 결과에 따라 치킨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등 총 7,77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中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쌍삼국지’는 뛰어난 게임성과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이 돋보이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콘텐츠 등이 특징적이다.

‘쌍삼국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