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보 유리카'와 함께! '메이드 아가씨', 크라우드 펀딩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루나세븐


인디게임 팀 ‘루나세븐’의 '메이드 아가씨'가 지난 2019년 5월 22일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하여, 펀딩 공개 하루만에 후원 100%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판 런칭과 더불어 진행되는 '메이드 아가씨'의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은, 다양한 컨텐츠와 굿즈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여주인공 ‘아이리’ 목소리에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의 ‘코이즈미 하나요’역으로 유명한 일본의 인기 성우 ‘쿠보 유리카(久保 ユリカ)’씨가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텀블벅의 주요 리워드로는 성우 '쿠보 유리카(久保 ユリカ)'씨가 담당한 일본판 ‘보이스팩DLC’, 신규 에피소드와 각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수록한 ‘라이트 노벨’, '메이드 아가씨'의 그래픽 리소스를 정리한 ‘아트북’과 아이리의 ‘신규 복장’, ‘아이리’의 귀여운 모습들이 가득한 각 종 굿즈들까지, '메이드 아가씨'의 다양한 컨텐츠와 굿즈를 팬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Luna7(루나세븐)은 “이번 일본판 런칭을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며, 이번 텀블벅이 이러한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성원해준 국내 팬분들께 자그마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메이드 아가씨'의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은 2019년 6월 19일까진 진행하며, 성우 ‘쿠보 유리카(久保 ユリカ)’씨의 친필 싸인지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