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 에덴: 시공을 넘는 고양이', 신규 이경 라틀 지방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WFS




WF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어나더 에덴: 시공을 넘는 고양이'에 신규 이경 '라틀 지방'이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라틀 지방'은 메인 스토리 제 1부를 클리어해야 입장 가능하며, 1.4.200버전부터 적용이 된다.

이경은 어나더 던전에 등장하는 고난도 콘텐츠로 복수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층마다 단일 또는 복수 개체의 보스가 등장하며, 이를 격퇴하면 '석판'을 획득 가능하다. '석판을 모두 모으면 다음 층 도전이 가능해진다. 이경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그린 키가 2개 필요하며, 기간 제한은 없다.

그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셰이네'가 추가되며, 일반 만남 '동료와의 만남'이 리뉴얼된다. 또한 서비스 언어에 프랑스어 및 독일어가 추가됐으며, 출시국 확대 기념 캠페인 참가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해 '미유(4성)' 소환 티켓인 '왕녀의 기도 조각', '베네디트(4성)' 소환 티켓인 '평범한 나무꾼의 조각'이 지급된다.

또한 10연속 만남 티켓인 '우연한 만남의 책갈피' 2장이 지급된다. 1차 지급된 책갈피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오늘(26일) 11시부터 7월 31일 오후 11시 59까지 수령 가능하고, 2차 지급된 책갈피는 7월 11일 오전 11시부터 8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수령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