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은 익스를 싣고… 조텍, PC방에 RTX 2080 Ti 익스트림 체험존 지원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RTX 2060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 플래그쉽 그래픽카드인 ‘ZOTAC GAMING GeForce RTX 2080 Ti Extreme’을 무상 대여해 ‘조텍 PC방 익스트림 체험존’을 꾸며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6월 15일(토)부터 진행한다.

조텍의 ‘PC방은 익스를 싣고’ 프로모션은 PC방 성수기인 여름방학을 맞아 조텍 RTX 그래픽카드를 애용하는 전국 PC방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인기 RTX 게이밍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시리즈이다. RTX 2060 그래픽카드를 70대 이상 구매한 PC방은 1개월 동안 최상급 게이밍 그래픽카드로 유명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Ti Extreme 4대를 무상 대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운영하는 PC방에 ‘조텍 프리미엄 익스트림 체험존’을 꾸려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또한, 익스트림 체험존을 진행하게 되면 RTX 2080 Ti Extreme 제품에 대한 보증금 30% 선지급이 필요하다. 보증금은 추후 제품 회수 시 전액 환급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보내면 된다. 본 프로모션은 6월 15일(토)부터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