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 국내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CFK




CFK에서는 추억의 인기 아케이드 게임 “원더보이”를 리메이크한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를 한국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도 정식 발매한다.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는 과거 아케이드에서 활약했던 인기 횡스크롤 액션 게임 '원더보이'를 현 세대의 컨슈머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충실한 원작 재현과 함께, 빠르고 경쾌한 액션을 위한 밸런스 조정, 그리고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신작이다.

그래픽 역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HD 퀄리티의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으로 리메이크되어 신선한 감각을 주면서, 「챠지샷」이라는 신규 요소를 추가, 공격 버튼을 일정시간 눌렀다 떼는 것으로 거대한 도끼를 던져 다수의 적을 한 번에 물리치는 등의 다채로운 부분에서 활용할 수 있어 원더보이 특유의 질주 액션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플레이 모드와, 원작의 난이도를 재현한 고 난이도 모드도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원작자인 “니시자와 류이치”의 감수로 원작에 충실하면서 적의 공격이나 공격 속도 등의 섬세한 조정을 통해, 그 재미와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했으며, 현재 해외 리뷰에서 매우 호평 받고 있다.

새롭게 돌아온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는 지금 바로 한국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운 15,000원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