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에서 만나는 5G 클라우드 게임! LG U+ 지포스 나우 체험존

게임뉴스 | 장인성 기자 | 댓글: 9개 |


▲ 부산 지스타에서 LG U+ 지포스 나우를 직접 체험해 보자!


작년부터 클라우드 게이밍이 화제라 좀 해보고 싶은데 직접 만져보기가 쉽지 않다. 현재 공식적으로 한국에서 가능한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는 LG U+에서 국내에 첫 도입한 엔비디아의 지포스 나우 뿐이다.

행사나 체험단으로 지포스나우를 먼저 겪어 본 게이머들의 평가는 꽤 좋은 편이지만, 우선 LG U+의 5G 가입자여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 다만 LG 5+의 이용자는 스탠다드(75,000원) 요금제 이상만 사용한다면 월정액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를 직접 느껴 보고 싶었던 게이머들을 위한 희소식! 올해 부산 지스타에서 LG U+의 체험존을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포스 나우를 체험해 볼 수 있고, 클라우드 게이밍을 통해 실행되는 게임들까지 마음껏 즐겨볼 수 있다. 평소 클라우드 게이밍에 관심이 많았던 게이머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

한국에서 지포스 나우를 서비스하고 있는 LG U+는 'U+가 만든 게임하기 좋은 세상, 게임에 U+ 5G를 더하다'는 콘셉트로 부산 지스타 현장에 '일상어택 5G' 체험존을 열고 게이머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번 지스타 체험존에서는 U+ 5G의 지포스 나우 뿐만 아니라 게임방송 서비스 ‘U+게임 Live’, 클라우드 서버를 통한 클라우드VR 등 다양한 5G 게임서비스 체험이 가능하다.







▲ 체험존에서 클라우드VR과 게임Live 등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LG U+에서는 게임쇼인 지스타의 특징을 최대한 반영하여 퀘스트, 배틀존, 룰렛 등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형태로 이벤트와 체험 동선을 구성해 놓을 예정이라고 하니 부산 지스타를 직접 방문할 계획이 있는 게이머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배틀존에서는 매일 철권7의 최강자를 뽑는 선발전도 개최된다. 그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구경할 수 있었던 '지포스 나우'로 철권7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최강자로 선발되지 못하더라도 하루 2번씩 TOP 10 랭킹을 달성하면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게임 패드,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배틀존 최강자로 선정된 관람객에게는 32인치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하는 등 지스타 기간 동안 총 80명에게 2,000 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스타를 방문한 게이머라면 절대 놓치지 말자.



또한 스타 데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VR 콘텐츠 체험존과 전문가와 AI의 코칭을 통해 스마트 홈트레이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 홈트 체험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방문할 수 있는 부스로 꾸밀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LG U+ 서비스와 현장 체험존을 SNS로 알리는 관람객에게는 매일 100여명을 추첨하여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하며, 체험존의 퀘스트를 1개 이상 체험한 관람객에게는 룰렛을 통해 헤드셋, 게임 패드, 게이밍 마우스, 몬스터 음료, 마스크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직 LG U+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일상어택 5G 체험존'은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를 비롯하여, 게임 Live, 스마트 홈트, 클라우드 VR 게임, VR 서비스까지 총 5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며 2019 지스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 및 관람이 가능하다.






▲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는 LG U+ 체험존, 부산에서 만나요!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9 뉴스센터: https://bit.ly/2plxEaj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