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폴아웃 실사화 예고, 그리고 '세계 최초의 Xbox를 위한 볼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오는 4월에 방영 예정인 '폴아웃(Fallout)' 실사 드라마의 본편을 엿볼 수 있는 퍼스트신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폴아웃 퍼스트 신은 실사화 드라마의 주인공인 루시(엘라 퍼넬)가 악명 높은 구울 현상금 사냥꾼인 쿠퍼 하워드(월튼 고긴스)와 대치하는 장면을 담았다. 볼트 드웰러인 루시는 볼트 바깥 사람들을 돕기 위해 먼저 주사기가 담긴 총을 쏘지만, 위협이 무색하게도 쿠퍼 하워드에게는 전혀 통하지 않는다.

역으로 루시가 사냥당할 위기에 놓인 순간,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BoS) 소속의 인물이 폴아웃 시리즈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파워 아머로 무장한 채 등장한다. 최신 제트팩을 탑재한 듯 부드러운 비행과 멋들어진 슈퍼히어로 랜딩은 덤이다. 파워 아머 속 인물의 상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주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시퀀스 구성상 드라마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연인 맥시무스(아론 모텐)일 것으로 추측된다.



▲ 루시의 무장은 구울에게 전혀 통하지 않지만,



▲ 슈퍼 히어로처럼 등장한 BoS 기사가 현장의 분위기를 역전시킨다

영상은 아주 짧은 분량이지만, 시리즈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T-60 파워아머의 육중한 모습은 물론, '폴아웃' 실사 드라마 속 주요 등장인물들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중요한 내용으로 채워졌다. 시즌1 8부작 구성으로 제작된 '폴아웃'의 실사 드라마 시리즈는 미국 현지시각으로 4월 11일부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폴아웃 실사 드라마를 기념하여 볼트 디자인을 본뜬 특별한 커스텀 Xbox 콘솔 금고를 공개하기도 했다. 외부에는 실사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볼트 33`의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일반적인 금고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숫자 키패드가 달려있다.

금고 내부 전체는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고, 여기에 Xbox 시리즈 X 본체와 Xbox 패드를 함께 수납할 수 있는 구조다. 문 쪽 내부에는 밝게 웃고 있는 볼트 보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폴아웃 시리즈의 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할만한 매력적인 상품이지만, 일반 판매용이 아닌 미국 거주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상품으로만 제공될 예정이다.



▲ 실사드라마를 기념하여 '세계 최초의 Xbox를 위한 볼트'가 공개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