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노벨 '블루문파크' PC 버전 클라우드 펀딩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아카이브팩토리




비주얼노벨 '블루문파크 – 가장 소중한 날개'는 조남호 작가의 원작 소설 '블루문파크'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2016년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판타지 비주얼노벨이다.

정체 모를 악마 피비쉬에게 납치당한 여동생 치리를 찾기 위한 주인공 크로의 여정을 담은 비주얼노벨 '블루문파크'는 신비로운 놀이동산인 블루문파크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고화질의 일러스트와 풍부한 사운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 멀티 엔딩 방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아카이브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 시장의 엄청난 성장을 지켜보면서 자사의 인기 게임인 비주얼노벨 '블루문파크 – 가장 소중한 날개'를 세계 최고의 게임 플랫폼인 Steam에 출시하여 세계의 게임 매니아에게 소개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이를 위해 국내 최대 클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텀블벅에서 PC 버전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 관계자는 "비주얼노벨 '블루문파크' PC버전에서는 기존의 모바일에서 지적되었던 사용자 편의 기능이 대폭 개선될 것이며, 많은 호평을 받았던 스토리의 연출과 효과 부분에서 대대적인 추가 개발 작업이 진행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주얼노벨 '블루문파크 – 가장 소중한 날개'의 텀블벅 프로젝트는 7월 13일까지 진행 되며, 게임 출시는 2019년 후반기에 이루어질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