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B365M DS3H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선착순 이벤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기가바이트 B365M DS3H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365명에게 1만원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가바이트 B365M DS3H는 6페이즈 하이브리드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하여 메인보드 전역에 안정적이고 디테일한 전원 공급이 가능하고, 최대 80mm까지 지원하는 NVMe M.2 슬롯이 장착되어 었어 번거로운 케이블 없이 스토리지 장착이 가능하며 SATA RAID 기능과 인텔 옵테인 메모리까지 지원하여 시스템 구성 시 다양한 메리트를 제공한다.

특히 윈도우 10은 물론, 윈도우 7 운영체제도 지원하여 다양한 PC 환경에서 맞춤형 솔루션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3종 출력포트(HDMI, DVI, D-Sub)를 탑재하여 모니터, TV, 프로젝터 등 다양한 영상출력 장치를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1일 부터 11월 24일 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내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내역과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휴대폰 번호와 함께 event@jch.kr로 접수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1만원 모바일 문화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MMS로 일괄 발송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