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배니아 2D 액션 '브레이브 하크' 스팀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라이트닝게임즈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블링게임(BLINGAME)이 개발한 메트로 배니아 2D 액션 게임 ‘브레이브 하크(HAAK)’ 가 곧 스팀 앞서 해보기에 론칭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 게임은 메트로 배니아 요소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플랫폼 액션 게임으로 유저들은 게임에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에너지 갈고리를 사용해 독특한 스킬 조합을 만들어 매끄러운 이동과 정교한 스킬 시전 타이밍을 통해 끊임없이 펼쳐지는 수수께끼를 풀고 이 세계에 감춰진 궁극적인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아트 세계를 선보이며 스토리 배경과 긴밀하게 연결된 레트로 감성의 분위기와 어두운 컬러 톤, 황폐한 폐허 배경은 종말 이후 살아남은 자들의 황폐함을 그려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게임의 독특한 아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조명과 특수 효과 및 음악은 몰입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유저들이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두운 날씨와 미래 느낌이 나는 도시, 황폐해진 지하 폐허에서 독특한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출시를 앞두고 라이트닝게임즈에서는 게임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여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게임의 상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현재 스팀 찜 목록에 추가 가능하다. 라이트닝게임즈 관계자는 “브레이브 하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게임의 개발과 성장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