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기대작 ‘썸머코드’ 카카오페이지에서 웹소설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비비드스튜디오




비비드스튜디오는 위즈덤하우스와 함께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의 번외작인 웹소설을 카카오페이지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여성향 신작 ‘썸머코드’는 로맨스와 추리라는 흥행 공식을 모두 갖추고 있어 출시 전부터 인기몰이에 성공, 하루 만에 텀블벅 목표 금액을 달성한 하반기 여성향 기대작이다.

이번 웹소설은 원작 게임 내용을 바탕으로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으로 선공개되며, 인기 작가 김주희 특유의 섬세한 문체로 달달한 감정을 담아 총 80화가 공개됐다.

김주희 작가는 동명의 뮤지컬과 웹툰의 원작이자 베스트셀러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의 웹소설 버전을 인기리 연재하였으며 ‘미치도록’, ‘우리 베란다에서 만나요’ 등을 집필한 바 있다.

웹소설로 만나는 ‘썸머코드 : 너에게는 거짓말’은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전개해 원작 주인공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게임 ‘썸머코드’의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예정이다.

공개된 1화에서는 양아버지가 정해준 목표에 따라 재산을 모으는데만 집중해온 주인공 ‘윤라희’와 라희가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존재 ‘한서원’, 자신도 모르게 강한 끌림을 느끼는 ‘강해건’이 등장해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썸머코드’는 3년 전 의문의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은 ‘나’의 사라진 기억을 찾기 위해 탐정 사무소에 근무하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로, 네 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얽힌 과거의 매듭을 풀어나간다.

특히 역대급 성우진 심규혁, 신범식, 정주원, 이경태 등이 주인공 ‘나’의 연애 상대이자 사인사색 매력만점 남자 주인공의 목소리를 맡아 유저들에게 로맨틱한 연애 감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스토리, 데이트, 휴대폰 통화 등 콘텐츠에 풀 보이스로 탑재된 남자 주인공들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어 몰입도 높은 플레이를 제공해 여성향 마니아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썸머코드’의 크라우드 펀딩은 많은 여성향 마니아들의 응원 속에 하루 만에 텀블벅 목표 금액을 달성했으며, 후원자 리워드로는 △렌티큘러 카드 △아크릴 스탠드 △스카쟌 등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썸머코드’ 웹소설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단독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트위터와 텀블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