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SeN 챌린지' 21일까지 참가자 모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성남산업진흥원


성남시(시장 은수미)와 성남산업진흥원(원장 류해필)이 청소년 및 시민들의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 및 e스포츠의 긍정적인 관심도를 확산하기 위해 「성남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SeN Challenge」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국 학교 대항전으로 진행되며 동일학교 재학생들로 팀을 구성하고 참가접수를 해야 한다. 초·중·고교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종목별 팀구성은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보호자 1인 포함 5인, 리그오브레전드는 5인이다.

참가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종목별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예선전은 온라인으로 32강 싱글토너먼트, 16강 조별 풀리그(Full League)로 진행되며, 3-4위전 및 결승전은 성남산업진흥원 대강당에서 9월 26일에 개최된다. 결승전은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김수현 아나운서, 김택환 전 프로게이머, 꿀탱탱 BJ의 중계로 온라인 송출 된다.

총 상금 590만원 규모의 이 대회는 1~2팀에게는 성남시장상, 3등팀에게는 성남산업진흥원장상이 수여된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 “SeN Challenge를 통해 학원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기초 인프라를 조성하고 e스포츠 꿈나무들이 프로 e스포츠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했다”라며 “결선전은 감염병(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규모의 선수가 참여하며, 대회 당일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 소독, 관람석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체계를 갖추겠다”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회에 대한 세부내용은 SeN Challenge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