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펀, AK와 함께 하츠네 미쿠 일러스트 콘테스트 개최한다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게임, 애니메이션, 웹툰 등 다양한 IP의 상품을 판매하는 서브컬쳐 전문 브랜드인 ‘모펀’은 AK플라자의 쇼핑몰, ‘AK&홍대’와 함께 ‘하츠네 미쿠’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2021년 1월 1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집 캐릭터는 하츠네 미쿠를 필두로 카이토, 메이코, 카가미네 렌, 카가미네 린, 메구미네 루카가 포함되며 2021년 2월 15일에 수상 당선작을 공개한다.

이번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계의 전통 의상 + 아이돌’의 테마로 각 나라의 전통 의상은 물론, 현대의 개량된 버전도 허용된다. 시상은 모펀상, AK플라자 콘텐츠 장려상, 피아프로 캐릭터 특별상을 선발해 각각 상금과 상장, 상품 등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과 응모작들을 정리해 일러스트집과 굿즈로도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응모방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펀은 게임, 애니메이션, 소설 등 다양한 IP의 창의적 활용을 통해 IP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며, AK&홍대 5층과 사당에서 모펀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홍대 모펀 카페에서는 지난 27일부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PUNEW’ 작가와 콜라보 카페를 진행 중이다. 콘테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모펀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