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판타지 게임 몰랑월드, 크라우드 펀딩 돌입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시프트릭




시프트릭(대표 최경연)은 인기 캐릭터 ‘몰랑(Molang)’ 캐릭터 IP를 게임화한 모바일 게임 ‘몰랑월드-환상모험(이하 몰랑월드)’의 크라우드 펀딩을 유부스트를 통해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몰랑월드’는 몰랑이 캐릭터 육성 및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몰랑월드’를 가꿔나가는 힐링 판타지 컨셉의 방치형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몰랑이가 꿈 속 상상의 섬 ‘몰랑월드’에 소환되면서 스토리가 시작되어 기존 세계관과는 다른 몽환적이고 따뜻한 그래픽을 구현해 색다른 느낌의 몰랑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누적된 몰랑이의 다양한 모습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실제 애완동물을 키우는 듯한 몰랑이와의 친밀한 상호작용과 수집 시스템과 각 지역에 특화된 건축물을 짓는 건설 시스템도 함께 구현될 예정이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기념해 공개된 공식 홍보 영상에서는 신규 협곡 지역과 발광 숲 지역, 몰랑이들의 실제 게임 내 캠프파이어와 몰랑이들이 기구타는 장면 등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이번 ‘몰랑월드’ 크라우드 펀딩을 기념해 몰랑이 캐릭터를 만든 윤혜지 작가와의 콜라보로 몰랑월드 전용 피규어를 제작해 펀딩 리워드로 제공할 예정이며, 윤혜지 작가의 개발 응원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시프트릭의 최경연 대표는 “’몰랑월드’를 통해 보고만 있어도 가슴 따뜻해지는 동화 한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며,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 전 사용자들과 많은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며 몰랑월드에서 친구와 함께 커뮤니케이션하고 친구의 월드도 놀러갈 수 있는 소셜 기능을 더 보완해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이고, 쉽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몰랑월드’는 지난 11월 지스타 2020에서 중소인디 부문에서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었고, 꾸준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들과 소통을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몰랑월드’는 크라우드 펀딩은 12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지속되며, 12월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