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만드는 털실 퍼즐 '드로울리' 30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YH데이타베이스




YH데이타베이스(대표 최대룡)는 '드로울리'의 국내 정식 출시를 30일 알렸다.

‘드로울리’는 동화적인 느낌의 그래픽으로 같은 숫자를 연결하여 털실 그림을 완성하고, 완성한 그림을 액자로 수집할 수 있어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20인 PVP 대전 컨텐츠와, 각종 스킬 효과를 지닌 ‘얀’을 모으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가미한 털실 퍼즐 게임이다.

특히, 20인 PVP대전은 실시간 네트워킹 대전을 구현했다. 3라운드 동안 진행되는 대전에서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대결할 수 있고, 다양한 특수 블록과 콤보를 활용해 그림을 완성하고 최종 결과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애니팡’과 같은 기존 퍼즐 게임 장르와는 다르게, 유저들이 수집할 수 있는 ‘얀’의 스킬을 통해 실제 플레이에서 보다 높은 효율과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여 유저들에게 수집 욕구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리고 유저들이 이미지를 직접 등록하여 털실 그림을 제작할 수 있고, 제작한 그림으로 유저들과 대결하거나, 혼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컨텐츠를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자신만의 이미지를 털실 그림으로 완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YH데이타베이스 관계자는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차별화된 재미와 유저들이 즐겁고 만족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YH데이타베이스는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베트남, 일본 등 국가에 드로울리를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드로울리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