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정식 명칭 및 사전 예약일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엑스쓰리게임즈(대표 최재헌)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 모바일(가제)’의 국내 공식 서비스명을 ‘로한M’으로 확정하고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로한M의 사전예약은 오는 6월 12일부터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6월 중 출시 예정인 로한M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온라인게임인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로한M은 기존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외에도 다수 길드가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공성전’ 등 기존 로한의 주요 시스템을 계승하며 모바일에 맞게 풀어낸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또한 단순히 아이템, 게임 재화의 거래에서 더 나아간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로한M의 BI는 원작 IP를 강조하기 위하여 원형을 최대한 유지하며, 새로운 로한 브랜드 M을 부각시켰다. 또한 직관적이며 명확하게 인식될 수 있게 M 디자인을 단순화했으며, 강렬한 붉은색으로 로한의 전투와 복수를 상징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공식 서비스 명 및 BI의 공개에 이어 순차적으로 홍보 모델, 로한만의 대표 콘텐츠 공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로한 M의 알리기 작업에 나설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로한 M은 로한만의 대표 콘텐츠를 모바일로 다양하게 녹아냈으며, 기존 모바일 RPG에서 볼 수 없던, 독특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 공개되는 소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