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플레이게임즈, 수집형 턴 RPG '무쌍삼국지' 사전예약 돌입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드림플레이게임즈




드림플레이게임즈(대표 심희규)는 27일부터 모바일 수집형 턴 RPG '무쌍삼국지’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ailedi Entertainment 에서 개발한 ‘무쌍삼국지’는 중화권 국가에 먼저 출시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국내 서비스는 드림플레이게임즈 에서 담당하게 된다.

‘무쌍삼국지’는 시공을 초월하여 삼국시대로 타임슬립한 주인공이 삼국지 명장들과 난세를 평정해나가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자동 전투’ 외에도 다음 던전으로 이동 및 보상까지 자동으로 받아주는 ‘대리’ 기능과 접속하지 않아도 월드보스와 전투를 진행해주는 ‘자동 사냥’ 기능 등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거나 계속 쳐다보고 있지 않아도 자동으로 진행되는 부분들이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게임을 좋아하시는 많은 유저님들께서 손 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쌍삼국지’에 많은 기대와 사전예약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3만원 상단의 아이템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하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사전예약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일정 등 최신 소식을 안내하고, 이용자들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무쌍삼국지’ 공식 커뮤니티도 공개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