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스테인드' 한국어판, PS4/닌텐도 스위치 출시일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은 505 GAMES가 퍼블리싱하고, Artplay에서개발한 횡스크롤 고딕 호러액션 RPG 게임인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제품에 대해 각각 PlayStation4 버전 6월 18일, Nintendo Switch 버전 6월 25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IGARASHI KOJI가 설립한 인디 개발 스튜디오인 ArtPlay에서 개발한 새로운 고딕 호러액션 횡스크롤 RPG게임이다. 연금술사의 저주받은 실험으로 악마의 힘이 깃들게 된 주인공 미리암, 그녀의 몸은 서서히 그 힘에 침식되어 간다. 자신과 인류를 구하기 위해, 미리암은 악마의 성을 세상에 소환한 지벨과 맞서게 된다.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IGAVANIA가 돌아오다 : 횡스크롤 액션 장르의 대부라 할 수 있는 IGARASHI KOJI가 만든 새롭고 현대적인 횡스크롤 액션 RPG의 감동을 체험할 수 있다.
⦁ 광대한, 그리고 심오한 게임플레이 : 강력한 힘의 원천과 마력을 해금하고, 다양한 종류의 무기들을 찾거나 제작할 수 있다. 몇몇 특별한 아이템은 미리암의 겉모습을 바꿀 수 있으며, 장비와 능력을 어떻게 조합하는지에 따라 플레이어만의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다.
⦁ 화려한 2.5D 그래픽 :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매력적인 2D 횡스크롤을 기반으로 한 다채롭고 디테일한 3D 렌더링이 장점이다.
⦁ 전설적인 작곡가가 만든 오케스트라 음악 : MICHIRU YAMANE(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와 IPPO YAMADA(Resident Evil)가 작곡에 참여한 블러드스테인드의 음악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 IGA(Igarashi Koji)의 가장 큰 성을 만나라 :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게임 세계관은 IGARASHI KOJI의 그 동안의 작품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맵의 사이즈는 이전 게임들의 거의 두 배에 달한다.
⦁ 다양한 플레이어블 캐릭터 : 수수께끼에 쌓인 미리암 뿐만 아니라, 모험을 기다리는 숨겨진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이 존재한다.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PlayStation4 버전의 발매일은 6월 18일, Nintendo Switch버전의 발매일은 6월 25일이다. 게임 및 발매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