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레이싱 게임 'TT 아일 오브 맨'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KT 레이싱(KT Racing)의 바이크 레이싱 게임 ‘TT 아일 오브 맨(TT Isle of Man)’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늘(5월 22일) 소비자가격 43,000원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TT 아일 오브 맨’은 약 110여년의 역사를 지닌 모터스포츠 레이스의 전설 ‘맨 섬 TT 레이스’를 게임으로 재현한 바이크 레이싱 게임이다. 60.7킬로미터에 달하는 전체 코스와 더불어 25명의 라이더, 38가지의 모터바이크가 등장하며, 마치 실제 코스를 드라이빙 하는 것처럼 전설적인 스내펠 산의 레이스 코스를 질주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특징

- 충실하게 재현된 스내펠 산 코스: 모든 GP 서킷을 모두 합친 것보다 더 길고 험난한 60.7킬로미터의 도로와 264번의 커브가 게임으로 완벽하게 재현되었다.
- 공식 라이더와 막강한 모터바이크: 25명의 라이더와 38가지의 모터바이크가 시속 300킬로미터가 넘는 속도로 산악 도로를 질주한다.
- TT 라이더에게 인증받은 현실적인 드라이빙: 마치 현실처럼 움직이는 모터바이크와 함께 실제 코스에서의 드라이빙을 체험하라.
-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플레이 가능
- 새로운 바이크와 함께 멋진 맨 섬 투어리스트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는 커리어 모드 탑재

‘TT 아일 오브 맨’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