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최강자 가리는 SWC 2019, 26일 오후 9시 생중계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5개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행사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이하 SWC 2019)' 결승 무대가 오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다.

경기는 한국 시각 기준 26일 오후 9시(현지시각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온라인 채널 유튜브(서머너즈 워 e스포츠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경기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북경어, 광둥어) 등 14개 언어의 전문 해설진이 함께하는 생중계를 지원하며, 경기 당일에는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경기 일정은 한국 시각 기준 오후 9시부터 11시 45분까지 오프닝 행사 및 8강(준준결승) 경기가 진행되고, 이후 오후 11시 55분부터 준결승 및 결승, 시상식이 기러진다. 각 경기 종료 이후에는 5에서 10분 사이의 휴식 시간이 있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은 전 세계 각 지역의 대표 선수들이 세계 최강자 타이틀을 두고 결우는 서머너즈워 글로벌 e스포츠 경기로, 아메리카와 유럽, 아시아-퍼시픽 지역 대회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들이 진정한 1위를 가리게 된다.

올해의 월드 파이널 무대는 프랑스 파리로 선정되었으며, 메종 드 라 뮈투알리떼(Maison de la Mutualité)에서 8강 싱글 일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가 진행될 계획이다.





■ 관련기사
[프리뷰]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의 영예는 누구에게? SWC 2019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