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티브, 모바일 게임 '던메모' 웨딩페어 방송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미러티브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Mirrativ)’가 모바일 게임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메모리아 프레제~(이하 던메모)’와 함께 콜라보 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러티브’에서 열리는 이번 방송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 ‘던메모’와 함께 5월 23일(목)부터 6월 6일(목)까지 개최된다. ‘던메모’와 ‘미러티브’ 유저는 이벤트 기간동안 모바일 게임 생방송 앱 ‘미러티브’을 통해 ‘던메모’를 주제로 방송을 하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방송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미러티브 방송 준비화면에서 ‘던메모’를 앱 설정한 후 5분 이상 방송을 하는 조건으로 ‘던메모’의 게임 아이템 이리스와 육성세트를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던메모 웨딩페어 이벤트’의 중요한 점은 전체 이벤트 참가 유저의 방송 횟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 달라진다는 점이다. 이벤트 기간 중 던메모 전체 방송 횟수가 각각 1,000건, 1,500건, 2,000건을 돌파할 경우 순차적으로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던메모’는 원작 라이트 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걸까’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오라리오를 무대로 소년 벨의 성장을 그린 시리즈이다. 원작 작가인 오모리 후지노의 완전 감수를 거친 오리지널 스토리가 수록된 ‘던만추’ 최초의 본격 스마트폰 게임이다. 마츠오카 요시츠구, 미나세 이노리를 포함한 원작 속 호화 성우진이 연기한 풀 보이스가 전편에 삽입됐다.

미러티브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 던메모와 방송 앱 미러티브가 만나 던메모의 원작과 게임의 매력을 누구나 쉽게 방송할 수 있는 미러티브를 통해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서 기쁘다”며 “미러티브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러티브는 고가의 카메라나 PC가 없어도 스마트폰 한 대로 방송이 가능한 앱이다. 누구나 Vtuber가 될 수 있는 이모모(아바타) 기능과 기프트 아이템 기능 등을 업데이트해, 모바일 게임 전문 방송 앱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한국, 일본, 영어권 등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미러티브에서 개최되는 ‘던메모 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러티브 공식 카페, 앱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