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10단계 순양함 증정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워쉽’ 0.8.11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1월 13일까지 군함을 건조하고 컬렉션을 수집하는 이벤트와 신년 지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어들은 신년 선물로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을 획득할 수 있다.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에는 프리미엄 군함이나 그 외 다른 아이템이 들어 있다. 또한 작년과 동일하게 5단계 이상 군함에는 눈송이 연말연시 보너스가 적용되어 이를 제거하면 군함 단계에 따라 석탄, 강철,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0.8.11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플레이어들이 그들 자신만의 군함을 건조할 수 있다는 점이다. 군함을 완성하려면 군함 용골 기공부터 무장 및 갑판 장비 설치까지 모든 단계를 진행해야 한다.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 8단계 군함용 특별 영구 위장, 강철, 석탄, 프리미엄 계정 등 보상이 제공되며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10단계 순양함 Puerto Rico와 특별 영구 위장이 지급된다.

이벤트 지령 및 일일 임무를 완료하거나 일일 보급을 통해 군함 건조 토큰을 획득해 부스터를 활성화하면 군함 건조 기간 내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2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군함 건조 컬렉션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 아이템은 군함 건조 보급 화물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고 각 하위 컬렉션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계정 1일이 지급된다.

또한 신년 지령 이벤트를 통해 일정 임무를 완료하면 7단계 이탈리아 순양함 Gorizia를 비롯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지창 지도, 경계 지도, 함부르크 항구, 마르세유 항구의 그래픽이 향상되고 해수면과 파도의 시각적 효과도 개선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