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 5종에 대규모 설 연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그라비티

설 연휴를 맞아 (주)그라비티가 온라인게임 및 모바일게임 5종에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2일부터 29일까지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게임 접속 시 ‘HP/SP 30% 회복이 가능한 설날만두 30개’와 ‘월드이동권 5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역시 이벤트 기간 내 전서버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관 버프 경험치가 100% 증가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설날만두 30’개와 ‘월드이동권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스킬&스테이터스 초기화 NPC가 등장한다.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24일부터 30일까지 입장 가능한 이벤트 균열 던전이 오픈된다. 던전 보스인 해치를 제압하면 한정 외형 아이템인 ‘해치 얼굴 장식’ 도면을 획득할 수 있다. 24일부터 31일까지 해치에게서 나오는 재료로 한정 카드인 ‘설날 기념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방치형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게임 로그인 시 선물을 지급하며 매일 다른 던전의 클리어 보상을 2배로 제공한다. 동일한 기간 내 일정 날짜마다 한정교환, 숫자풀이, 꽃랭킹, 행운감정, 명성 이벤트, 운명선택, 크레이지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클릭 H5’는 20일부터 31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해 제니 획득량 증가, 광고 시청 보상 증가, 모험가 고용 및 레벨업 비용 할인 등에 대해 각각 50%의 효과를 적용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