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커넥트, 이벤트 스폐셜 커넥터 2명 포함한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댓글: 7개 |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창유(지사장 최혜연)가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두 번째 이벤트 업데이트가 10월 1일 진행되었다. 이번 게임에 추가되는 대표 콘텐츠는 이벤트 스테이지, 미션 등이 들어간 ‘얕은 꿈의 노래, 여름 꿈 속의 오디세이 (이하, 바다의 노래)’와 ‘이벤트 스페셜 커넥트’, ‘이벤트 한정 스킨’ 등이 포함되어 있다.


■ 얕은 꿈의 노래, 여름 꿈 속의 오디세이




이벤트 스테이지, 미션, 여름 토벌 등의 기간 한정 콘텐츠를 체험 가능한 바다의 노래 이벤트는 10월 1일 오전 5시부터 10월 15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이벤트 아이템 교환은 10월 17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되어 이벤트 기간 내에 교환 시기를 놓쳤어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스테이지 입장 시엔 ‘수박’이 사용되며, 수박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회복된다. 수박은 일루전 일반/붕괴 스테이지 및 탐색, 일일 시련에서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150개까지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해변 막대풍선’, ‘무지개빛 소라’, ‘세이렌 진주’, ‘곰돌이 빙수’를 획득할 수 있다.

해변 막대풍선을 모으면 업적 미션을 달성할 수 있는데, 업적 미션을 통해 소량의 일반 소환권 티켓과 ‘로로 이벤트 한정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무지개빛 소라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며, 곰돌이 빙수는 이벤트 던전 보스 스테이지에 입장하기 위한 일종의 티켓이다. 세이렌 진주 아이템은 가방에서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길드 보스 ‘여름 토벌’은 10월 8일 오전 5시부터 10월 15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되며, 길드원의 해변 막대풍선의 개수에 따라 추가 버프 점수를 받게 된다. 길드 총 피해 목표에 도달하면 모든 길드원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토벌에 참여한 커넥터는 피로 상태에 진입해 당일 토벌에 더는 참여할 수 없게 된다.





■ 이벤트 스폐셜 커넥터, ‘알료나’, ‘나타타’ 등장




그리고 이벤트 스페셜 SSR 커넥터로 ‘알료나’와 ‘나타타’가 등장한다. 나타타는 10월 1일 오전 5시부터 8일 오전 4시 59분까지, 알료나는 10월 8일 오전 5시부터 15일 오전 4시 59분까지 뽑을 수 있으며, 둘 다 스폐셜 소환권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이벤트 한정 스킨으로 ‘안나’, ‘토분 마키’의 스킨을 구매할 수 있고, ‘카미유’의 스킨은 개별 구매 외에도 이벤트 교환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



▲ 안나 【여름날 가요제】 이벤트 한정 스킨



▲ 토분 마키 【수평선】 이벤트 한정 스킨



▲ 로로 【파도를 헤치고】 이벤트 한정 스킨





■ 그 외




한편, 일루전 커넥트는 9월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탐색의 새로운 스테이지, 커넥터와의 데이트, 길드 토벌 콘텐츠 등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일루전 커넥트의 신규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