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기원', 신규 개인던전 ‘보물비경’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새로운 개인던전 ‘보물비경’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인 ‘보물비경’은 제한 시간동안 던전에 도전하고 통과 목표 달성에 따라 업그레이드 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콘텐츠로 도전에 실패하더라도 횟수 제한없이 계속해서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활성화되는 보물비경 전용 패시브 스킬로 더욱 효율적인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기간 중 달성한 보물상자 성급에 따라 결산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은 매일 매일 높은 층에 올라 보상이 담긴 보물상자를 업그레이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 이외에 기존의 콘텐츠 확장을 진행했는데, 1120레벨로 더 강해져서 돌아온 세계보스의 등장과 함께 보스의집이 9층까지 확장되었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신규 요정이 업데이트 됐다.

한편, <용의기원>은 오는 11월 12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 장비조각 등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이벤트’와 접속만해도 매일 특별한 출석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