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발키리 및 레인저 전승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클래스 ‘발키리’와 ‘레인저’에 전승을 도입했다.

‘발키리’와 ‘레인저’를 보유한 이용자는 56레벨을 달성하고 흑정령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전승을 통해 ‘발키리’는 장검과 방패를 활용한 기술을, ‘레인저’는 장궁을 활용한 기술을 강화할 수 있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각성 전 사용하던 주무기를 더욱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키리’와 ‘레인저’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3일부터 11월 13일까지 각 클래스의 달성 레벨에 따라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금괴 500G ▲발크스의 조언(35~45) 등 아이템을 받는다.

‘할로윈 페스티벌’ 두번째 이야기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NPC ‘게르디아’에 ‘칠흑에 물든 나의 반쪽 의뢰’를 수주 후 이벤트 보스 ‘이자벨라’를 처치하면 ▲공헌도 경험치 ▲숲의 진노 ▲단단한 흑결정 조각 꾸러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할로윈 모험 일지’ 완료하면 ▲마녀모자 금초승 ▲마녀모자 별초승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대받은 신규 이용자는 달성 조건에 따라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창고 확장권 ▲가방 최대 슬롯 8칸 확장권을 받으며, 초대한 기존 이용자는 신규 이용자의 조건 달성에 따라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발키리’ ‘레인저’ 전승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