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1번가 게이밍 모니터+그래픽카드 합본팩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MSI 모니터 및 그래픽카드 합본팩 행사를 진행한다.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 대상 MSI 게이밍 모니터와 그래픽카드를 함께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 고성능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30 시리즈와 어울리는 고해상도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자 했던 소비자는 더 좋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대상 그래픽카드 제품으로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 RTX 3060 Ti가 해당된다. 대상 모니터는 세계 최초 안면 인식 기능을 탑재한 하이엔드급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341CQR’과 ‘MSI옵틱스 MAG321CURV’, ‘MSI옵틱스 MPG27CQ2’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최고의 모니터 ‘MSI 크리에이터 PS321QR’가 포함된다.

이밖에도, MSI는 2021년 1월 31일까지 행사 대상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 MSI.COM에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한 구매 고객에게 ‘데빌 메이 크라이 5’ 게임 코드 증정, ‘MSI 옵틱스 MPG27CQ2’ 구매 시 4만 원 상당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