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iScrim과 함께 '듀오 대회' 연다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에서 서비스 중인 서바이벌 배틀로얄 게임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Eternal Return : Black Survival)'이 iScrim과 협력하여 오는 11월 26일부터 'iScrim x 님블뉴런 듀오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는 이름에서 보이듯 '듀오 (2인)' 팀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접수인원은 총 '243팀'이 접수하였으며,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예선전이 치뤄진다. 점수는 등수에 따라 달라지며, 각각 1위-18점, 2위-12점, 3위-10점, 4위-8점, 5위-6점, 6위-4점, 7위-2점, 8/9위-0점으로 계산된다. 적을 처치하면 1킬 당 3점이 추가로 부여된다.

대회 룰은 온라인 예선전 및 준결승 스테이지까진 '단판 라운드제'로 진행되며, 결승 스테이지는 '3라운드제'로 진행해 승리 팀을 결정한다. 총 상금은 200만원으로 등수를 산정해서 지급한다. 준결승 및 결승 대회는 11월 29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11월 25일 오후 6시까지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본 경기의 중계방송은 현재 미정이며, 대회 접수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영원회귀 인벤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원회귀 : 블랙서바이벌'은 님블뉴런에서 출시한 탑뷰 형식의 생존 게임으로 최대 18인의 플레이어가 경쟁해 살아남은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승리하게 된다. 현재 솔로, 듀오, 스쿼드 중 원하는 게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영원회귀는 한국어를 포함해 총 13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앞서 해보기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내 영원회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