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시즌패스3에서 길티기어 콜라보 결정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 지휘)와 협력하여 PS4, 닌텐도 스위치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시즌패스3 의 DLC 신규 캐릭터 제 1탄 ‘챰챰’을 2021년 3월 16일(화)에 배포할 예정임과 동시에, 인기 격투게임 시리즈 “길티기어”의 캐릭터 참전을 발표했다.


■ 팬들이 기다리던 ‘챰챰’이 참전

1994년에 발매되었던 “사무라이 쇼다운 2(일본명: 真 SAMURAI SPIRITS 覇王丸地獄変)”에서 처음 등장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챰챰’이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챰챰 (CV: 타니구치 유나)




중남미에 있다고 알려진 지방의 그린헬이라는 마을에 사는 용사의 여동생.

친구인 원숭이 ‘파쿠파쿠’와 함께 그린헬의 이곳 저곳을 모험하러 나가는 것을 좋아하나, 위험한 장소에 발을 들여놓는 일도 잦고, 그 때마다 오빠는 그녀를 찾아 나서곤 한다. 순진하기 때문에 그 행동을 읽는 것은 매우 어렵다. 얼굴과 등에 상처를 입고싶지 않다면, 그녀에게 상냥히 대하는게 좋을 것이다.











■ 배틀 시스템의 조정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 또한 3월 16일 적용

그간 “사무라이 쇼다운”에 없었던 ‘가드 크러시’가 새로이 탑재된다. 더불어 뜨거운 대전을 더욱 불타오르게 할 신규 업데이트는 물론, 세세한 게임 밸런스 조정 및 개선을 실시할 계획이다.


■ 인기 격투게임 시리즈 “길티기어”와의 꿈의 콜라보가 실현




“사무라이 쇼다운” 시즌패스3의 DLC 캐릭터 제 4탄에 인기 격투게임 시리즈 “GUILTY GEAR”의 캐릭터 참전이 결정되었다. 참전 캐릭터 및 배포 시기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3월 16일부터 시즌패스 3 판매 시작




3월 16일의 DLC 캐릭터 제 1탄 ‘챰챰’의 배포에 맞춰서, DLC 캐릭터 총 4명을 세트로 구성한 시즌패스 3의 판매도 시작된다.

- 시즌패스 3 DLC 캐릭터 배포 예정

・제 1탄 ‘챰챰’:2021년 3월 16일
・제 2탄 ‘타카네 히비키’:2021년
・제 3탄 ‘? ? ?’:2021년
・제 4탄 ‘? ? ?’:2021년 ※ “길티기어” 캐릭터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