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기념! MSI, 한정판 '지포스 RTX 2080 Ti 라이트닝' 공개 예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세계적인 IT 전시행사이자 올해 개최 예정인 ‘컴퓨텍스(Computex) 2019’에서 MSI의 한정판 시리즈 ‘라이트닝’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신제품 그래픽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9년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열리는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9’에서 MSI는 그래픽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MSI 그래픽카드의 대표 한정판 시리즈인 ‘라이트닝’의 10주년을 기념하는 ‘MSI 지포스 RTX 2080 Ti 라이트닝’ 스페셜 에디션 그래픽카드이다.

끝판왕 그래픽카드 컨셉으로 제작되어온 ‘MSI 라이트닝 시리즈’는 10년 동안 열 설계의 획기적인 도약과 수많은 세계 기록을 남긴 오버클럭 성능을 가능하게 하는 수많은 기술을 포함하여 최첨단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해왔다. 이에 현재 MSI 라이트닝 시리즈는 최고를 추구하는 수많은 오버클러커와 게이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MSI는 이러한 ‘라이트닝 시리즈’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컴퓨텍스 2019’에서 새로운 ‘라이트닝’을 공개하여 다시 한번 끝판왕 그래픽카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

가장 최근 출시된 ‘MSI 지포스 RTX 2080 Ti 라이트닝Z 11GB’는 최고의 쿨링 기술로 평가받는 ‘트윈프로저7’ 기반의 ‘트라이프로져’ 기술이 장착되어 더 강력해진 냉각 성능과 함께 정숙성을 보여준다. 이를 위해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할 수 있는 MSI의 특허 기술 ‘톡스 3.0 팬’, 팬의 내구성을 강화시켜주는 ‘더블 볼 베어링’, 온도에 따라 팬의 동작 여부가 결정되는 ‘제로프로져’ 등 MSI의 최신 기술을 탑재되었다. 또한 디자인면에서도 압도적인 화려함을 자랑하는 RGB LED와 OLED 디스플레이 등의 기술도 탑재하여 보는 즐거움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MSI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