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위쳐' 원작 소재 넷플릭스 TV 시리즈, 공식 티저 영상 공개

동영상 | 정재훈 기자 | 댓글: 26개 |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소설이자, 'CDPR'의 시리즈 게임으로 유명한 '위쳐' 시리즈를 소재로 한 넷플릭스 TV 시리즈의 공식 티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위쳐 TV 시리즈의 제작 여부는 재작년 5월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주인공인 '리비아의 게롤트' 역으로 '맨오브스틸'에서 인상적인 슈퍼맨 연기를 펼친 '헨리 카빌'이, '예니퍼' 역에 영국의 여배우 '안나 샬로트라', 어린 시절의 '시리' 역에 역시 영국의 여배우인 '프레야 알란'이 캐스팅되었다.

TV 시리즈는 총 8개 에피소드로 방영될 예정이며, 정확한 방영 일자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넷플릭스 측은 '곧 방영될 것(Coming soon)'이라는 단서를 달았다. 영상에서는 시리즈 속 등장인물로 분한 배우들의 모습과 작중 주요 세력인 '닐프가드' 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위쳐 TV 시리즈에 대한 여러가지 이슈는 영상 공개 전부터 인터넷 상을 떠돌고 있으며, 논란이 된 이슈로 '정치적 올바름'에 대한 방향성과 관련된 이슈가 있다. 또한, 원작자가 제작진과 마찰을 빚었다는 가짜 뉴스가 떠돌거나, 주인공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이 역할에 너무 심취한 나머지 촬영을 뒷전으로 미루고 '궨트' 게임을 하러 돌아다닌다는 루머 등이 번진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