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이슈] 콘솔게임 도전을 응원합니다

카드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62개 |




#인벤뉴스
[ 2020.11.21 ~ 11.27 ]


한 주간 주요 이슈가 된 기사들과 신작 게임, 여기에 리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벤 뉴스입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20이 종료되었습니다.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지스타에서는 참여 기업들의 다양한 신작들이 공개되었는데요. PC 기대작 엘리온부터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티타이니 온라인, 카카오게임즈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 넥슨의 코노스바 등이 그 주인공입니다. 실시간으로 못 봤더라도 걱정 마세요. 인벤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산 콘솔 게임들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먼저 김형태 대표의 시프트업이 개발 중인 콘솔 게임, 프로젝트 이브의 최신 프로토타입 전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이브는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극한 액션성을 목표로 하는 콘솔 기반의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이죠.

레이븐을 개발한 유석호 대표의 MMORPG '라이즈' 신규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라이즈는 하나의 IP를 PC와 콘솔, 그리고 모바일 2개의 플랫폼에 맞게 다른 게임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먼저 PC와 콘솔로 선행 제작한 후 개발된 고퀄리티의 리소스를 모바일용으로 최적화시켜 출시할 예정입니다.

드디어 연말 시즌입니다. 먼저, 골든 조이스틱이 2020 올해의 게임에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를 선정했습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는 이외에도 베스트 스토리텔링, 베스트 비주얼 디자인, 베스트 오디오, 플레이스테이션 올해의 게임 등 5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죠. 아참, 스팀 가을할인도 시작했으니 잊지 말고 라이브러리 채우세요!!

# 제목을 클릭하면 각 기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면 PC 버전으로 이동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